<프렌즈 태국>

개정 4판 2017년 3월 2일 발행


-글 사진 안진헌

-발행 중앙북스 



마음을 치유하는 고색창연한 사원과 아름다운 섬과 해변의 나라, 태국

따끈따끈한 정보로 새로워진프렌즈 태국’17~’18 최신 개정판!

 

방콕, 푸껫, 파타야, 치앙마이, 꼬 싸무이 외 56곳을 다룬 태국 여행의 모든 것!

답답한 도시의 생활에 지친 여행자가 평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태국 여행

빠르고, 넓고, 깊이 있는 정보의 프렌즈 태국한 권이면 걱정 없다



프렌즈 태국‘17~’18 최신 개정판이다. 지도를 전면 리뉴얼해 가독성을 높이는 동시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했다. 잘 알려진 명소부터 숨겨진 여행지까지 61곳의 지역을 꼼꼼하게 소개하는 한편, 웹사이트를 통해 찾기 어려운 작은 시골마을의 여행정보까지 제공한다. 태국이 처음인 사람이라도 길을 쉽게 찾도록 교통정보를 세세히 다뤘고, 숙소는 저렴한 게스트하우스를 포함해 리조트까지 꼼꼼하게 살폈다.

 

주말을 이용해 짧게 방콕만을 여행하려는 3일 일정부터 태국의 역사 유적은 물론 해변에서 한가롭게 쉴 수 있는 6, 태국을 샅샅이 둘러보려는 여행자를 위한 지역별 10일 일정까지 일정별 추천 루트를 제시한다. 그밖에 역사 탐방을 원하는 여행자, 다양한 액티비티와 파티를 즐기고 싶은 여행자, 아름다운 자연경관에 푹 빠지고픈 여행자를 위한 목적별 추천 루트도 짜여 있다.

 

스노클링, 코끼리 타기, 풀문 파티 등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한 태국에서 꼭 해야 할 일 BEST 9’을 기본으로, 각 지역별 특색 있는 액티비티, 파티, 나이트라이프도 소개하고 있다.

 

현지에서 언어가 통하지 않아 헤맬 여행자들을 위해 책에 쓰인 모든 발음은 현지 발음 표기를 따랐다. 오랫동안 방콕 현지 코디네이터로 활동한 저자가 직접 태국어를 하나하나 확인해 가장 비슷한 최적의 발음을 표기해, 그대로 따라 읽기만 하면 현지인이 알아들을 수 있게 했다.




태국 전체를 한권으로 다룬 제법 두꺼운 가이드 북입니다.



구입하기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Posted by 트래블레인